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발뮤다 토스트기 레시피] 치킨 텐더+감자튀김 (오븐 에어프라이기 없이 발뮤다 토스터기면 오케이!!)

초간단레시피

by 애정펀치 2020. 3. 30. 15:07

본문

치킨을 엄청 좋아합니다. 매번 치킨 시켜먹기엔 지출이 너무 큰 것 같아 이번에 치킨 텐더를 구입해봤어요. 저희 집은 오븐도 없고 에어프라이기도 없지만, 발뮤다 토스트기가 있습니다!!! 오늘도 발뮤다를 오븐으로 활용해보기로 합니다.

오븐 전용 그릇에 종이 호일 깔고(기름이 나올 것 같아서) 치킨 텐더 사이사이에 감자튀김도 꽂았습니다. 에어프라이기용으로 나온 감튀였어요. 그 위에 후추+파슬리 톡톡. 냉동식품이라도 그 위에 양념이나 재료를 더해주면 훨씬 더 맛있어지는 거 같아요.

발뮤다 토스트기에 들어갑니다!!

사이즈가 거의 딱 맞네요. 살짝 무리한 거 같지만 일단 들어가긴 하니까 넣어봅니다. 발뮤다 전용 트레이 없더라도 이렇게 오븐 전용 그릇이면 발뮤다에 넣으셔도 괜찮습니다.

똑딱똑딱 소리를 내며 잘 구워지는 중입니다. 250도에서 15분 굽고, 그릇 속 내용물 뒤집어서 다시 15분 추가했어요. 그릇이 오목하다 보니 안쪽은 확실히 덜 익었더라구요.

노릇노릇 발뮤다에서 잘 익은 치킨 텐더와 감자튀김입니다. 위에 추가로 파마산 치즈 가루까지 듬뿍 뿌려줬어요. 발뮤다에 뭘 넣으면 뭐든 겉바속촉.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해지는 거 아시죠. 치킨 텐더도 겉은 바삭하고 속은 육즙 그대로 살아 촉촉하네요. 츄릅 또먹고 싶어요.

치킨 텐더랑 감자튀김 먹으면서 영화 즐겼습니다. 맛있는 거 먹으면서 재밌는 거 보면 너무나 행복해요~ 발뮤다 덕분에 그런 밤이 된 것 같아요 :) 맛있다! 재밌다!

 

>>>>>>(발뮤다 토스트기로 군고구마 만들기: https://punch-aejung.tistory.com/62)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