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엄마는 마사지가 필요해 :: 릴렉서리 손마사지기 선물 추천

생활정보

by 애정펀치 2023. 10. 21. 14:43

본문

 

 

 

엄마는 손마사지가 필요해, 왜?

출산 후부터 밤이 되면 손이 욱신거리고 마디 통증을 느낄 때가 있었어요. 손가락이 아프다는 얘길 했더니 저희 엄마도 같은 증상이 있으시더라고요? 알고 보니 원인은 집안일.
 
남성보다 여성은 팔의 근력이 약하잖아요. 그런데 집안일은 팔과 손의 근력을 필요로 하는 일이 굉장히 많다는 사실. 걸레질, 설겆이, 청소기, 물건 옮기기 등 모두 팔과 손을 씁니다. 그래서 낮 시간 동안 하루종일 집안일 하고 나면 손과 팔이 엄청나게 피로가 몰려오는 거더라고요. 출산 후엔 근력이 더더욱 약해지고 집안일은 더 많아지니 아무래도 손의 피로감을 더 많이 느끼게 된 것 같아요.
 
 
 
 
 
 

릴렉서리 손마사지를 추천하는 3가지 이유

그래서 우리집에 들인 릴렉서리 손마사지기.
결론적으로 제가 사용해본 뒤에 릴렉서리 손마사지를 추천하는 이유는 다음 3가지입니다.
 

장점1. 개별 손가락까지 세심한 마사지

예전에 친구 집 놀러갔을 때 타사 손마사지 기계를 사용해본 적 있어요. 그땐 손을 위아래에서 전체적으로 압력을 꾹꾹 넣어주는 느낌이었거든요. 그런데 릴렉서리 손마사지기는 손가락 하나하나 개별적으로 세심한 마사지를 해주었어요. 손가락 개별, 위 아래, 손목까지 디테일한 터칭이 있어요.
 
 

장점2. 센 압력, 뜨끈한 온도 만족스러워

저는 전신 마사지 받을 때도 압력을 '강하게'로 해달라고 요청하는 사람인데요. 릴렉서리 손마사지기는 압력을 가장 약하게로 설정해도 시원한 느낌을 받을 정도였어요. 온열 찜질 기능도 마찬가지. 너무 미지근하면 있으나마나일 거 같은데 온도가 뜨뜻하게 기분좋아서 손이 훨씬 시원함을 느꼈어요.
 
 

장점3. 화이트 컬러, 인테리어 해치지 않는 디자인

저는 미니멀라이프를 추구하는 사람이라 소가전 집에 들이는 것도 고민을 많이 한 후에 결정하는데요. 릴렉서리 손마사지기는 화이트 컬러에 최소한의 디자인으로 거실에 두어도 눈에 거슬리지 않아 마음에 들었어요. 
 
 
 
 
 
 
 
 
 

릴렉서리 손마사지기 사용법

 

마사지 모드는 총 3가지입니다.

1. 주무름모드

2. 압박모드

3. 순환모드

 

3가지 모두 골고루 사용해봤는데요. 느낌이 이렇게 달랐습니다.

1. 주무름모드: 오물조물 순하게 골고루 마사지합니다

2. 압박모드: 꽈아아아악 꽈아아아악 힘을 주어 세게 꾹꾹 마사지하는 느낌

3. 순환모드: 주무름과 압박모드가 적절히 섞인 느낌

 

 

이곳에 손을 끝까지 밀어넣은 후 사용합니다. 

손에 착용하고 있던 반지나 팔찌는 당연히 빼셔야 하고요. 

손에 오염물질이나 물이 없는 상태에서 넣어주세요.

 

 

사용 전에 충전을 해야 합니다. 완충 후에는 2시간 무선으로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그런데 하루에 30분 이하로만 사용을 권장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뭐든 욕심이 과하면 몸에 무리를 줍니다.

마사지 기계 뒤쪽에 이렇게 사용법을 한눈에 알 수 있게 스티커가 붙어 있어요. 없었으면 사용할 때마다 헤맬 것 같은데 그때그때 원하는 모드 확인하고 그대로 누르면 되니까 편리하더라고요.

 

 

순환모드. 압력 강하게. 온도 강하게. 설정 후 사용중입니다.

15분 작동 후엔 자동으로 멈추게 됩니다. 

압력을 강하게로 설정하면 정말 세더라고요. 상대적으로 손이 딱딱한 남성 분들도 충분히 시원함을 느끼실 수 있을 거라 생각해요.

 

 

못 보던 새로운 손마사지기의 등장에 우리집 아기가 달려옵니다. 엄마 이건 뭐야? 밀가루 놀이하던 손으로 덥썩! 아....안 돼애.

참고로 사용시에 반려동물이나 아기가 손을 집어넣지 않도록 유의하셔야 해요. 호기심에 손을 넣는 건 순식간이니까요.
 
 
 
 
 
 
 

솔직후기

육퇴 후에 아내도 남편도 드러누워 마사지를 시작합니다ㅎㅎㅎ. 저희 남편도 사용해보고 손이 뜨끈하니 피로가 풀리는 것 같다고 좋아하네요. 힐링중인 남편. 하루는 마치고 나면 너덜너덜한 체력.

텔레비전 보면서 그냥 앉아 있는 시간에 손마사지기로 손 피로를 풀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완벽한 1타 2피.
 
한 가지 사용 팁을 드리면, 팔과 손의 수평을 잘 맞춘 자세로 사용하는 것이 가장 효과가 높습니다. 팔꿈치가 아래로 꺾이거나 팔이 뒤틀린 상태로 사용하면 확실히 덜 시원하고 손목에 통증이 올 수도 있겠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주로 누워서 사용했고요. 병원에서 혈압 잴 때처럼 팔 수평을 똑바로 맞춰서 사용해도 좋습니다.
 
 
 
 
 
 
 


 
 

엄마선물로 릴렉서리 손마사지기 추천해요

엄마 생일 선물, 환갑 선물 등 고민하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저희 엄마도 집안일 때문에 손과 팔이 피곤하다는 말씀을 정말 많이 하시거든요. 50대, 60대 엄마선물로 손마사지기 추천드리고 싶어요. 기념만 하는 선물이 아니라 매일매일 엄마에게 실용적으로 도움이 되는 선물이 될 거라 생각해요.
 
육아와 집안일과 사투를 벌이는 아내 선물로도 추천드려요. 남편이 고생 많지? 하면서 이런 선물 준비해준다면 너무 행복할 것 같아요.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은 후 사용해보고 솔직하게 리뷰하였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